고객지원센터 운영 및 A/S 규정

작성자: 관리자

작성일: 2024-12-23 14:47

조회수: 54


[고객지원센터 운영 규정]

* 운영 시간
- 평일: 오전 10:00 ~ 오후 5:00
- 점심시간: 오후 12:30 ~ 1:30
- 주말 및 공휴일: 휴무

* 연락처 및 방문 주소
- 고객 지원 센터 연락처: 1899-3540
- 주소: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55, 1303호(구로동, 이엔씨벤처드림타워2차)

[제품 A/S 규정]

* 초기 불량의 경우 환불/교환 요청은 제품 구매한 구매처에서 가능

* 무상 A/S : 무상보증기간 이내 제품 불량인 경우 제품 수리 또는 리퍼 제품 교환

* 유상 A/S : 무상보증기간이 지났거나 천재지변,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유상 비용 발생

* 제품 단종으로 인한 교환 불가 시 동급의 다른 모델 교환

* 직구,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지원 불가

* 제품마다 부여된 무상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음

* 본체를 제외한 아답타. 전원 케이블 등의 소모품의 무상보증기간은 6개월

* 제품 점검 요청 시 유의 사항
- 제품무상보증 요청 시 구매 증빙 서류 지참
(증빙 서류가 없는 경우 제품의 출고일 부터 무상 기간 산정)
- 전원 케이블, 어댑터, 케이블 등 소모품 동봉 필수
- 제품 입고 시 연락처 미기재 또는 고객 사유로 처리 지연되는 제품의 경우 3개월 보관 후 자체 폐기처리

* A/S 처리는 택배 배송기간 포함 1주일 가량 소요

* 택배 비용 산정 기준
- 영수증 기준으로 구매 1개월 이내의 배송비는 자사에서 왕복 부담
- 구매 1개월 이후부터 무상 보증기간 이내의 배송비는 자사에서 편도 부담
- 무상보증기간 만료 후 택배 왕복 비용 전액 고객 부담
-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음
- 해외 배송 불가